XRP 가격은 거의 두 달 동안
중요한 추세선 아래로 통합되어 왔다.
그러나 리플이 중요한 지지 수준과 저항 수준 사이에서
압박을 받으면서 상승 이탈이
코앞에 닥친 것 같다.
다음 번에 일어날 일은
2018년 수준을 재시험할 수 있을 만큼의
중요한 토대를 닦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주목할 만하다.
XRP 가격은 더 높은 시간대에
여러 가지 강세 패턴을 형성하여
밝은 미래를 예고하고 있다.
8월 9일부터 11월 2일까지의
가격 움직임을 분석해보면
XRP는 6개의 낮은 고점과
5개의 높은 저점을 설정했다.
이러한 스윙 포인트를 추세선을 사용하여 연결하면
대칭 삼각형 패턴이 형성된다.
XRP 가격이 이러한 형성을 통해 진행됨에 따라
그것은 압축되면서 변동성이 상당히 감소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적 세팅은 첫 번째 스윙 고점과
스윙 저점 사이의 거리를
이탈 지점까지 연장하여 결정된
80% 상승을 예측한다.
50% 피보나치 재추적 수준과 일치하는
1.137달러 이상의 결정적인 종가는
상승세를 확인해 줄 것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XRP 가격을
1.237달러에서 1.417달러까지의
공급 지역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초기 다리 위로 올라가는 것이 중요하지만
1.417달러를 넘는 결정적인 일일 마감은
2달러로의 이동을 촉발시킬 것이다.
매우 강세적인 경우 XRP 가격은
161.8%의 피보나치 확장 수준을
2.324달러로 재평가할 것이며
이는 1.137달러에서 104% 상승한 것이다.
다음 피보나치 수준으로의 마지막 구간은
XRP 가격을 사상 최고치인 3.317달러에
약간 못 미치는 3.226달러에 책정할 것이다.
기술 분석가들은 XRP 가격에 대한
과감한 목표를 예측하지만
온체인 지표들은 이 주장을
매우 강세적인 전망으로 뒷받침한다.
XRP 네트워크 성장은 XRP 렛저에서 생성되는
새로운 주소의 수를 추적하는 메트릭이다.
이 메트릭의 급증은 투자자 활동의 증가를 시사하며
그 결과 새로운 자본의 잠재적 유입을 나타낼 수 있다.
이 펀더멘털 지수는 최근
2021년 최고치를 넘어 급증하면서
XRP의 대규모 폭발적인 움직임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다.
현재 75,000개를 웃돌고 있는 일일 활동 주소에서도
비슷한 성장세가 목격되고 있다.
이 수준은 약 540일 전에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으며 이는 현재 가격 수준에서
XRP 투자자들 사이에 엄청난 관심을 나타낸다.
이 두 가지 온체인 메트릭이 엄청나게 강세적이지만
XRPL에서 거래되는 볼륨은
아직 크게 증가하지 않았다.
40억달러 미만을 맴돌고 있으며
8월부터 감소하고 있다.
상승 이탈은 종종 거래 볼륨의 증가를 수반할 때
더욱 견고한 상승세로 이어진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이 지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이탈 시기를 주의하면서 이를 확인해야 한다.
기술 및 온체인 지표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동안
리플의 최근 분기별 보고서는
XRP 매출이 분기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판매 실적은 XRP를 사용하여
국경간 돈을 송금하는 ODL 제품에서 나온 것이다.
SEC가 XRP와 리플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의 판매는 이전의 최고치를 넘어섰다.
리플넷에 대한 거래량은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늘었고
ODL 거래는 분기 대비 130% 증가했다.
3분기에 ODL 거래는 전체 볼륨의 25%를 차지했다.
이번 분기의 모든 XRP 판매는
ODL의 성장과 채택에 기인한다.
또한 리플은 XRP 렛저의 NFT에 대한
새로운 사용 사례를 탐구하기 위해
크리에이터 브랜드 및 시장을 지원하기 위해
2억5천만 달러의 크리에이터 펀드를
할당하면서 NFT 시장에 진출했다.
CBDC 전선에서 리플은 부탄 왕립통화청과 협력하면서
리플의 CBDC 솔루션을 사용하여
중앙은행 디지털 통화를 구축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펀더멘털의 성장은
강세 기술과 온체인 메트릭과 결합되어
엄청난 상승 이탈 움직임이
임박했다는 점을 암시하고 있다
우리는 매일 기존의 금융기관들이
그것의 암호화폐 전략을 세우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것을 보고 있다.
암호화폐는 주류 자산의 정점을 지나고 있다.
국경을 초월한 지불과 같은 그것의 사용 사례는
초기의 시범단계를 벗어나
그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리플은 전통적인 법정통화에 대한
국경을 초월한 지불에 있어서
암호화폐를 활용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리플의 금융기술 네트워크인 리플넷이나
지분이 40%인 다른 파트너 트랑글로는
전 세계의 송금을 장악했다.
아시아의 대표적인 국경 간 지불 전문가인 트랑글로는
현재 암호화폐 뉴스에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공식 발표를 통해 트랑글로는 몽골로
새로운 국경 간 지불결제 통로를 개설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지역 송금 통로와 지역 파트너와의
단일 연결을 통해 그렇게 할 것이다.
주로 동아시아 지역의 국경 간 지불을 개선시키는 것이다.
은행 직불금 환급, 현금 환급 등
다양한 결제와 픽업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블록체인 구동 기술을
더 확장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트랑글로의 CEO 재키 리는
"몽골로의 확장이 올해 우리의 계획과 일치한다.
앞으로 우리는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결제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몽골인들이 송금을 받는 방식을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과거부터 송금은 전세계적으로
모든 개인의 삶에 필수적인 역할을 해왔다.
월드뱅크의 추산에 따르면 몽골로의 송금 유입이
2020년 국내총생산의 약 4.2%를 차지했다.
이에 대해 CEO는 "몽골은 잠재력이 큰 핵심시장이다.
지난해 전 세계적인 전염병을 배경으로
약 5억5000만 달러의 송금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이는 그러한 영역 내에서의 가치 평가뿐만 아니라
필요성을 분명히 강조한다.
특히 아시아에서는 더욱 그렇다.
최근 리플과 그 파트너들은
국경을 초월한 지불을 개선하기 위해
전 세계의 다른 지역의 당국들과 협력했다.
이들 지역에는 아랍에미리트, 터키, 일본 등이 포함된다
지난 10월 비트코인 상품에 대한
기관 자금의 유입이 급격히 증가해
비트코인을 둘러싼 새로운 강세정서를 부각시켰다.
코인 쉐어스의 주간 흐름 보고서에 따르면
암호화폐 투자상품은 10월 31일에 끝나는 한 주 동안
총 2억8천8백만 달러의 유입을 보였으며
비트코인은 2억6천9백만 달러를 차지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가 비트코인 ETF를
처음으로 승인할 것이라는 기대 속에
BTC에 대한 제도적 수요가 지난 몇 달 동안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기대는 지난 달 비트코인 연계 상품 두 개가
시장에 출시되면서 결실을 맺었다.
10월 19일 공식 출범한 프로쉐어스 비트코인 전략 ETF는
이틀 만에 10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하면서
이정표에 찍은 가장 빠른 펀드가 됐다.
그러나 코인쉐어스에 따르면
이전 기록적인 주와는 달리
미국의 비트코인 ETF로의 유입은
가장 최근의 기간 동안
총 5천3백만 달러에 불과했다고 한다.
10월 한 달 동안 비트코인 펀드는
전체적으로 20억 달러의 유입을 발생시켜
올 초부터 총 64억 달러에 육박했다.
이에 비해 이더리움 펀드는 연초부터 10억5000만 달러를 받았다.
모든 암호 자산을 고려하면
지난 주까지의 2021년 유입액은
87억 달러로 지난해 전체보다 30%나 많았다.
비트코인 가격은 지난달 6만7000달러를 넘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뒤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주요 온라인 소매업체 아마존의 IT 서비스 관리 회사는
고객들 사이에서 디지털 자산 공간에서의
채택을 고려하고 있을 것이다.
아마존웹서비스 뉴욕지사는 토요일
블록체인과 분산 원장 기술을 경험한
금융서비스 전문가를 채용하려고 한다.
이 직책은 규제기관, 금융기관,
자본시장 운영자들과 협력하여
디지털 자산 채택으로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탐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예비 직원은 글로벌 주요 금융기관의
고위직에 있는 사람들이 암호화폐, 중앙은행 디지털 통화,
스테이블코인, 증권기반 토큰, 자산기반 토큰,
그리고 NFT을 포함한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는 방식을 바꾸도록 장려할 것이다.
또한 그들은 분산 원장이나 블록체인 기술에 노출되어
금융 서비스 사업 개발에 적어도
7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아마존은 이전에 디지털 자산 공간에서
경험을 필요로 하는 구인 게시물을 발표했었다.
지난 2월 온라인 소매업체는
고객들이 아마존에서 쇼핑하는 동안
디지털 통화를 쓸 수 있도록 현금으로
암호화폐를 살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결제 상품을 출시하는 것을 돕기 위해
멕시코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관리자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아마존 대변인은 7월 보고서에서
비트코인을 포함한 암호화폐 결제 지원을 부인했다.
그러나 그들은 디지털 자산의 채택 가능성을
탐색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글래스노드 자료에 따르면
거래소의 비트코인 보유량이 3년 만에 최저치로 떨어져
투자자들이 적극적으로 자산을
축적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온체인 데이터 분석 플랫폼은 2021년 10월 말 현재
거래소의 비트코인 보유액이 246만 BTC로
2분기의 247만 BTC가 넘는 양에 비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 기록으로 미루어 볼 때
비트코인은 가격 실적이 좋을 때마다
거래소 보유액이 하락하고
반면에 투자자들이 거래소에 비트코인을 유입시키면
확장된 매도세 기간으로 이어진다.
거래소에서 비트코인 보유액이
이렇게 낮은 것은 2018년 12월이었고
그것은 결국 또 다른 거대한 불런에
착수하여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마찬가지로 거래소에서 이더리움의 공급은 또한
1440만 ETH로 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다.
BTC와 ETH는 2021년 9월 말 이후
각각 약 4만2000달러와 2900달러에서
6만 달러와 4200달러 이상으로 급등했다.
전체 암호화폐 시장은 빠른 폭발로
상승하는 경향이 있다
확실한 방법은 없지만
거래소 비트코인 공급과 같은 일반지표는
시장이 긍정적인 성장기에 있을 수 있다는 인상을 준다
인기 있는 온체인 애널리스트 윌리우는
비트코인을 금의 신흥 도전자로 보고 있으며
선두 암호가 올해 말 강력한 상승세를
점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 대표는 새로운 인터뷰에서
비트코인은 금의 금융 상한액인 약 4조 달러에 도달하는 데
불과 몇 배밖에 남지 않았다고 지적한다.
"4조 달러 밖에 안 되는 것이다.
비트코인은 1조 달러를 편안하게 상회했기 때문에
여기서부터 4배밖에 안 떨어져 있어
금융상품으로서 금에 도전한다.
인플레이션 전쟁을 막기 위해
은행 금고에 보관된 모든 금과 마찬가지로
그런 종류의 것들은 단지 4조달러 상당의
자산 기반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 분석가는 비트코인의 가격 급등을 시작하는
장기 보유자들의 움직임을
예의 주시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들이 공급을 채우면서 그 정점에 도달하면
가격 급등이 시작된다.
그리고 가격이 급등하기 시작하면서
그들은 매도하기 시작한다.
올해 초 6만4000달러까지의 급등이 있었는데
우리가 그 당시 장기 보유자라고 불렀던
이전 보유자들은 다 매도했고
우리는 그 급등 당시에 매수했던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을 데려왔고
그들은 지금 5개월째 보유하고 있다.
내 말은 그들은 이제
우리의 장기 보유자들이라는 것이다.
방금 재장 전했는데
총에 새 탄약이 재장전되어 있다
이 녀석들은 최고조에 달했고
우리는 다시 달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장기 보유자가 누적된 탓에
우 대표는 올해 4분기 비트코인 랠리를 보고
적어도 2022년 1분기까지는 강세를
유지하는 것에 자신이 있다고 말한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이 잡동사니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우리는 올해 말 좋은 랠리를
열 것이라는 것을 매우 확신하고 있다.
4분기는 훌륭할 것이고
이는 1분기까지 이어질 것이다.
내년 2분기까지 어떻게 흘러가는지는 봐야 한다.
더 깊이 들어가긴 하지만
아직은 정말 이른 시기다.
장기 보유자들은 이제 막 최고 수준에 도달했고
이제 그들의 상한선에서 통합되고 있다.
나는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을 예측하는데 있어서
거리낌이 없고 위험한 예측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상당히 견고한 온체인 세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소프트뱅크 비전 펀드 2는
9천3백만 달러의 시리즈 B 라운드를 주도하여
이 펀드가 암호 자산에 처음으로 투자한 것을 발표했다.
아니모카 브랜드 자회사이자
NFT 메타버스 플랫폼인 더 샌드박스가
소프트뱅크 비전 펀드 2가 이끄는
자금조달 라운드에서 새로운 자본을 조달하면서
메타버스는 투자자들에게 계속해서
다음 암호화폐의 매력적인 포인트가 되고 있다.
소프트뱅크 비전 펀드 2의
암호자산에 대한 첫 투자를 표시하면서
샌드박스 시리즈 B 라운드는
아니모카 브랜드, 트루 글로벌 벤처스,
갤럭시 인터랙티브, SCB 10X, 폴리곤 스튜디오,
삼성 넥스트 등의 참여로
9천3백만 달러가 모금 되었다.
이 발표에 따르면 샌드박스는
더 많은 창조자들을 지원하고
더 많은 브랜드와 지적 재산을 참여시키는 동시에
게임, 라이브 공연, 사회적 경험으로
개방적인 메타버스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메타버스에서 보내는 시간을
플레이 투어닝 모델로도 알려진
다른 방식으로 수익화할 수 있게 해준다.
한 범주의 플레이어가 수집한 자원이
다른 범주의 플레이어 또는 제작자가 판매하고 구매하는
순환 경제를 창출한다고 발표문은 전했다.
NFT 기반의 오픈 메타버스로서
샌드박스는 스눕 독, 워킹 데드, 스머프, 케어 베어스, 아타리,
크립토키티 등의 165개 이상의 브랜드와 제휴하여
플랫폼에 그들의 세계와 캐릭터의 복셀화(voxelized)된
버전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낸스, 보어드 에이프 요트클럽, 소시오스,
윙클보스 쌍둥이와 코인 마켓캡은
샌드박스의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땅을 샀다.
샌드박스 CEO 겸 공동창업자인 아서 마드리드는
패션, 건축, 가상 콘서트와 쇼, 미술관, 박물관으로
확장하려는 팀의 계획을 공유했다.
그는 "우리는 열린 NFT 메타버스에서
플레이어와 크리에이터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취업 기회를 열어주는
전체 생태계를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프트뱅크 투자 자문위원인 애런웡은
"샌드박스가 블록체인과 분산형 거버넌스를 활용해
사용자들에게 권력과 통제권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달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게임 대기업들의 지원을 받는
샌드박스 모회사인 아니모카 브랜드도
6500만 달러를 신규 자금 조달로 모금하여
22억 달러로 두 배로 평가되었다.